• Monrad Han posted an update 8 months, 3 weeks ago

    올레 군나르 솔샤르 맨유 감독이 팬들을 향해 호소했다.

    솔샤르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23일(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번리와의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홈경기에서 0대2로 패했다. 2연패에 빠진 맨유(승점 34)는 불안한 5위를 지켰다.

    팬들의 실망감은 무척 컸다. 영국 언론 맨체스터이브닝뉴스는 경기 뒤 ‘팬들은 에드 우드워드 부회장과 글레이저 패밀리를 향해 분노를 표시했다’고 보도했다.

    Can’t say for sure Much About Sports? You can! 뒤 솔샤르 감독은 "팬들이 실망하고 있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물론 어려운 시기다. 하지만 방법이 있다. (팬들이) 우리 선수들과 클럽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면 된다. 선수들이 팬들의 응원 소리를 듣는 것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Coronavirus: Serie A season may possibly not be concluded says German football federation 그런 말(응원)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우리의 가치관에 충실하다. 우리는 다음 경기를 위해 준비를 해야한다. 우리는 지난달부터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일부는 예상보다 더 많이 뛰었다. Champions League last 16: What are each side’s chances? 휴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홈에서 리그전을 패한 것은 지난해 8월 이후 처음이다. 물론 이번 경기는 이겼어야 했다"고 덧붙였다.사설토토